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슈/마블 영화 이슈

스파이더맨 3, 알프레드 몰리나의 닥터 옥토퍼스 컴백 소식

by 박CINE 2020. 12. 9.

가능성 업! 톰 홀랜드, 토비 맥과이어, 앤드류 가필드 3명의 스파이더맨을 한 영화에서 볼 수 있을지도

알프레드 몰리나의 닥터 옥토퍼스

 2004년 토비 맥과이어 주연의 스파이더맨 2에서 스파이더맨을 극한까지 몰고 갔던 금속 팔을 가진 빌런 닥터 옥토퍼스가 스파이더맨 3를 통해 컴백한다고 합니다. 

 

2020년 11월 GWW가 닥터 옥토퍼스 역의 알프레드 몰리나가 스파이더맨3의 촬영장에서 목격이 되었다고 보도했었는데요. 
 이 보도가 추측이 아닌 현실이 되었네요. 

 

 처음 GWW가 전했던 이 소식은 그 동안 스파이더맨 3에서 톰 홀랜드, 토비 맥과이어, 앤드류 가필드 스파이더맨을 한자리에서 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 스파이더맨 3 제이미 폭스의 일렉트로에 이은 알프레드 몰리나의 닥터 옥토퍼스 컴백

일렉트로

 2014년 앤드류 가필드 주연의 스파이더맨에서 일렉트로 역을 맡았던 제이미 폭스가 다시 일렉트로 역으로 스파이더맨 3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이은 이번 소식은, 각자 다른 세계의 빌런들이 멀티버스 세계관을 통해 한 자리에 모였다고 추측이 가능한데요. 
 이 추측으로 두 빌런을 맡았던 각각의 스파이더맨도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다는 기대를 높여주기 충분하죠.

 

 세 명의 스파이더맨: 앤드류 가필드, 톰 홀랜드, 토비 맥과이어

 제이미 폭스가 스파이더맨 3 합류 소식을 알릴 때 처음 던졌던 3명의 스파이더맨 합류 떡밥이 점점 현실화되어간다는 느낌입니다. 

 

토비 맥과이어의 스파이더맨2 알프레드 몰리나의 닥터 옥토퍼스

 이번 알프레드 몰리나의 닥터 옥토퍼스 컴백 소식은 마블의 멀티버스 세계관을 기대하는 팬들의 기대를 올려줌과 동시에 과거 스파이더맨 2를 좋아하셨던 팬들에게도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합니다. 

연관 포스팅 보기
스파이더맨3 톰홀랜드와 스포 이야기
 

스파이더맨3 톰홀랜드와 스포 이야기

톰홀랜드와 스파이더맨 3 관련 떡밥들 스포 요정 톰 홀랜드 톰 홀랜드가 드디어 스파이더맨3 각본의 풀버전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톰 홀랜드는 스포 요정이라는 별명 답게 무심결에 스포를 해

issueg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