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소개

A24 브링 허 백, 예고편 속 '죽은 딸을 되살리는 의식'? 공포 명가가 돌아왔다

by 박CINE 2025. 4. 2.

A24의 영화 브링 허 백의 포스터
브링 허 백

죽은 아이를 되살리겠다는 엄마의 비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죽은 딸을 다시 데려올 수 있다면, 당신은 무엇까지 할 수 있습니까?’ A24가 또다시 심장을 조이는 공포 영화로 돌아왔습니다. 제목은 바로 ‘브링 허 백’. 최근 공개된 예고편 한 편만으로도 전 세계 공포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죠.

‘톡 투 미’로 화려하게 데뷔한 필리포 형제가 연출을 맡았고, ‘셰이프 오브 워터’의 샐리 호킨스가 주연을 맡았다는 사실만으로도 영화팬이라면 관심이 갈 수밖에 없는데요. 지금부터 화제의 영화  ‘브링 허 백’의 매력을 하나씩 파헤쳐보겠습니다.


브링 허 백 영화 정보 한눈에 보기

감독은 대니 필리포와 마이클 필리포이며, 주연 배우는 샐리 호킨스를 비롯해 빌리 바렛, 소라 웡, 요한 렌 필립스 등이 참여합니다. 장르는 초자연 심리 공포로 분류되며, 2025년 5월 30일 미국 기준으로 개봉이 예정되어 있죠. 

이 영화는 호주에서 촬영을 마친 후, A24의 차세대 대표 공포 영화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톡 투 미’의 흥행 성공 이후, 감독 듀오의 두 번째 작품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죽음을 거스른 어머니의 선택, 줄거리 요약

 

브링 허 백 예고편허 백 예고편

 

샐리 호킨스가 연기한 주인공은 딸 '캐시'를 잃고 극심한 슬픔에 빠집니다. 그러다 어느 날, 그녀는 자신이 천사와 대화를 나누었다고 주장하며, 죽은 딸을 되살릴 수 있는 의식을 계획하게 되는데요.

“어떻게 캐시 없이 살아갔냐고요?… 그냥 안 살았어요.”라는 대사는 그녀의 절박함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대사로 볼 수 있죠. 과연 그녀가 행한 의식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더 큰 공포를 불러올 뿐일까요?


감독과 배우: 검증된 공포 장인들의 만남

대니 필리포와 마이클 필리포 형제는 유튜브 채널 ‘랙카랙카’로 출발해, 2023년 ‘톡 투 미’로 A24 최고의 공포 흥행 기록을 세운 인물입니다. 해당 작품은 전 세계에서 약 9200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성공을 거둔바 있죠.

이번 작품에서는 ‘셰이프 오브 워터’로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샐리 호킨스가 중심을 잡고, 신예 빌리 바렛과 소라 웡 등이 미스터리한 아이들의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데요. 여기에 배우들의 디테일한 심리 연기가 관객의 공포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브링 허 백 예고편 분석: VHS와 공포의 교차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주인공이 낡은 캠코더로 무언가를 기록하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이는 블레어 위치나 V/H/S를 연상시키는 파운드 푸티지 기법으로, 영화의 현실감을 극대화하는 연출 기법이라고 하죠.

조용하지만 섬뜩한 배경음, 낯선 표정을 짓는 아이들, 그리고 점차 드러나는 ‘금기 의식’의 존재가 관객에게 섬뜩한 분위기를 전달, 예고편만으로도 이 영화가 단순한 유령 이야기 이상이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A24가 또 해냈다: 공포의 감각적 진화

브링 허 백은 단순한 귀신 공포가 아닌, 모성애와 죽음의 경계를 탐색하는 감정 중심의 공포를 유도, 여기에 A24 특유의 미장센과 심리적 긴장감이 더해져, 한 편의 예술영화를 보는 듯한 무게감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의심스러운 위탁 아이라는 전형적인 설정을 활용하면서도, 이를 어떻게 비틀고 확장할지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입니다.


이 영화, 개봉일만 기다리는 중입니다

브링 허 백은 사랑, 죽음, 금기 의식이라는 묵직한 주제를 다룬 A24표 프리미엄 공포. 예고편만으로도 벌써 긴장감이 흐르고 있지 않나요?

여러분은 이 영화에서 무엇이 가장 궁금하신가요? 죽은 딸은 정말 돌아올 수 있을까요, 아니면…?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을 나눠주세요!

© 2025 박CINE 인생이 드라마

 

헤레틱: 휴 그랜트의 충격적인 연기 변신! A24 공포 스릴러의 새로운 걸작

"로맨틱 코미디의 왕자가 공포 스릴러의 지배자로 돌아왔다"휴 그랜트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노팅힐', '러브 액츄얼리'처럼 따뜻하고 매력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주인공이

issuego.tistory.com

 

 

 

A24 신작 영화 〈유니콘의 죽음〉- 2025년 최고의 호러 코미디?

독특한 설정과 A24 특유의 감각이 만난다!2025년, A24가 또 한 번 새로운 장르 실험에 도전합니다. 그 주인공은 호러와 코미디가 결합된 블랙 코미디 영화 〈유니콘의 죽음〉(Death of a Unicorn). 영화는

issuego.tistory.com

 

 

 

 

예고편 : 를 잇는 A24의 기대작 - CinePark Guide 박씨네

A24의 새로운 기대작 <브링 허 백(Bring Her Back)>의 예고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영화는 2023년, 단 하나의 손으로 귀신을 부른다는 파격적인 설정으로 전 세계 공포 팬들을 사로잡았던 <톡 투 미(Tal

cineparkguid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