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슈/영화 이슈

권상우 주연 이민정 오정세 출연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 촬영 시작

by 박CINE 2021. 1. 27.

인스타그램에 이민정 배우가 포스팅한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 관련 사진

1월 17일 크랭크인한 권상우 주연 이민정 오정세 출연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

권상우 주연 이민정 오정세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이 1월 17일 촬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은 최고의 배우이자 스캔들 메이커인 톱스타 '박강'의 인생이 크리스마스에 180도 바뀐다는 설정을 가진 영화로 알려졌는데요.
 영화는 권상우 이민정 오정세 등의 인기 배우들과 더불어 대세 아역배우들이 캐스팅돼 흥행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180도 인생이 바뀌는 스캔들 메이커 톱배우 '박강'역에 캐스팅된 권상우

 권상우 배우가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에서 크리스마스에 180도 인생이 바뀌는 스캔들 메이커 톱배우 '박강'역에 캐스팅되었습니다.
 권상우 배우는 여전히 흥행 보증수표 역할을 하고 있죠.
 드라마로는 최종회 순간 시청률 7.3%를 기록한 정의구현 역전극인 SBS금토극 날아라 개천용으로 호평을 받았었고 영화로는 2020년 영화 '히트맨'으로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기록했는데 히트맨은 월드 흥행 보증수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화제작인 테넷의 199만 명 보다 앞선 204만 명으로 2020년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습니다.

영화 히트맨에서 권상우 배우 특유의 찌질한 모습의 연기를 보여주는 장면
영화 '히트맨'의 권상우

 영화에서 권상우 배우가 연기하는 '박강'은 화려한 싱글라이프를 보내는 톱스타의 모습에서 육아와 생계에 치이며 사는 재연 배우의 모습으로 180도 바뀐 인생을 살게 되는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영화의 메인 설정인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바뀐다는 설정은 낯선 설정은 아니죠.

크리스마스에 전혀 다른 인생을 살게된다는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에 연상되는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영화 패밀리맨 포스터
영화 '패밀리맨'


 왠지 크리스마스에 전혀 다른 인생을 살게된다는 2000년에 개봉한 니콜라스 케이지의 영화 '패밀리맨'을 연상시키면서, 바뀐 인생에 당황해하는 권상우 배우 특유의 찌질한 모습의 연기가 아른거려지네요.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로 9년만에 스크린에 등장하는 이민정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에는 한동안 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던 이민정 배우가 출연을 합니다.
 이민정 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 모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영화가 되기를 바라며 크랭크인했어요!!!"라는 포스팅으로 영화의 촬영을 알렸는데요.
 이민정 배우는 여고괴담 3 여우계단으로 영화를 데뷔해 '아는 여자', '시라노: 연애조작단' 등 영화에도 활발한 모습을 보이다가 2012년 영화 '원더풀 라디오' 이후 영화에 출연하지 않았었죠.
 그러다 이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려 9년만에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심쿵한 모습으로 옛 남자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에서의 이민정 모습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의 이민정


 영화에서 이민정 배우는 주인공 '박강'의 옛 애인 '수현'역으로 등장합니다.
 아무래도 이 '수현'역이 권상우 배우가 맡은 '박강'의 인생을 바꾸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짐작이 되는데요.
 과거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에서 처럼 심쿵한 모습으로 옛 남자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역할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대세 배우 오정세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에서 권상우 배우와의 캐미 기대

 '크리스마스 선물'에는 요즘 대세 배우로 통하는 오정세 배우도 출연을 합니다.
 오정세 배우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과 '사이코지만 괜찮아' 그리고 영화 '극한직업'을 통해 흥행 배우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최근에는 제21회 전주국제영화제에 출품된 영화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권상우 배우와 캐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영화 극한직업에서의 오정세 모습
영화 '극한직업'의 오정세


 오정세 배우는 영화에서 주인공 '박강'의 친구이자 매니저 '조윤'의 역할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 '조윤'은 과거 박강과 함께 연기자 생활을 하다가 꿈을 접은 채 한 가족의 가장으로써 성실하게 사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오정세 배우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야말로 재미있는 영화에서 재미있는 캐릭터를 만났다."라고 전했는데요.
 재밌는 캐릭터라고 예고한 만큼 재밌는 역할로 권상우 배우와의 캐미를 보여 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대세 아역배우 김준, 박소이
아역 배우 김준, 박소이


 영화에는 또 다른 대세 배우들도 등장을 합니다.
 2020년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와 '담보'에 출연해 관객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하며 큰 기억을 남긴 아역 배우 박소이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을 '우주 홀릭'에 빠지게 했던 아역 배우 김준이 그 주인공들입니다.
이 두 주인공들이 주인공 '박강'에게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역할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크리스마스에 선물같은 존재들로 인생이 바뀐다는 설정은 아무래도 결과가 너무 뻔하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요.
 그래도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만큼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권상우 주연 이민정 오정세 출연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은 1월 17일부터 크랭크인, 촬영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관련 포스팅
 영화 히트맨 리뷰
 

영화 히트맨 리뷰

영화 히트맨 리뷰, 암살요원 웹툰 작가가 되다 오늘 리뷰해 드릴 영화는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이 출연한 최원섭 감독의 영화 '히트맨' 입니다. 암살요원 웹툰 작가가 되다

issueg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