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슈/DC 영화 이슈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 예고편 공개 새로운 모습의 조커, 다크사이드 등장

by 박CINE 2021. 2. 15.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 즈인공들과 잭 스나이더 감독
출처 Warner Bros.

발렌타인데이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 예고편 공개

 2021년 발렌타인데이에 3월 18일 HBO max를 통해 공개 예정인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의 예고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 예고편에는 그동안 예고되었던 새로운 모습의 조커와 다크사이드의 등장 모습도 포함이 되었네요.
 잭 스나이더 감독은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은 2017년에 개봉한 조스 웨던 감독의 저스티스 리그와 전혀 다른 영화가 될 것임을 이미 예고한 바 있죠.
 저스티스 리그는 제작 도중 연출을 맡고 있던 딸의 사망사고로 인해 어벤져스를 연출한 조스 웨던 감독이 이어받아 개봉을 했지만 많은 팬들의 기대에 못 미치고 실망스러움만 안겨 줬었는데요. 이후 조스 웨던 감독이 잭 스나이더 감독이 촬영한 영상의 4분의 1 만 사용한 것이 알려지자 팬들은 잭 스나이더가 저스티스 리그를 다시 완성하도록 워너 미디어에 요청하기 시작했고, 드디어 팬들의 요청을 받아들인 워너 미디어는 개봉 이후 5년 만에 원 연출자인 잭 스나이더 감독의 의도 하에 저스티스 리그를 완성시키도록해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으로 다시 태어나 발렌타인데이에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 새로운 빌런 다크사이드의 등장

 공개 된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의 예고편을 보게 되면 정말 잭 스나이더 감독의 예고대로 전혀 새로운 영화가 됐을
꺼라는 추측이 가능하죠.

다크사이드를 만나는 스테판 울프
다크사이드와 스테판 울프


 조스 웨던 감독의 저스티스 리그에는 빌런으로 스테판 울프만 등장하지만 저스티스 리그에는 다크사이드가 등장을 하게 되는데요. 예고편에는 스테판 울프가 다크사이드를 찾는 장면이 등장하면서 더 커진 스케일의 영화 저스티스 리그를 기대하게 합니다. 여기에 이미 공개한 바 있는 드사이드와 그래니 굿니스의 등장도 많은 팬들의 기대를 자아내면서 향 후 저스티스 리그 후속 편까지 기대하게 하죠.

 

관련 포스팅
잭 스나이더 감독의 저스티스 리그 그래니 굿니스 포함한 새로운 티저 공개
 

잭 스나이더 감독의 저스티스 리그 그래니 굿니스 포함한 새로운 티저 공개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 그래니 굿니스 등장 예고  잭 스나이더 감독이 2021년 3월 HBO max를 통해 공개 예정인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의 새로운 티저를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는데 새

issuego.tistory.com

"We live in a society." 조커의 등장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에 또 하나 새롭게 주목을 끄는 인물인 조커.
 잭 스나이더 감독은 예고편을 공개하기 전 조커에 대한 등장을 언급하면서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기도 했죠. 자레드 레토의 합류로 많은 팬들은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자레드 레토 조커가 같은 모습의 조커로 등장 할 지에 대한 관심도도 높았다고 하는데요. 
 잭 스나이더 감독은 우선 조커 카드 뒤로 희미하게 조커의 모습을 보여 흥미를 유발시킨 후 기존 자레드 레토 조커가 아닌 故 히스 레저의 조커에 가까운 모습의 조커를 공개하게 됩니다.

 

관련 포스팅
'자레드 레토'의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 '조커' 모습 공개
 

'자레드 레토'의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 '조커' 모습 공개

잭 스나이더 감독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 자레드 레토 '조커' 공개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자신의 베로에 저스티스 리그에 등장하는 자레도 레토 '조커'

issuego.tistory.com

 

자레드 레토의 조커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 예고편에 등장하는 조커

 이번 예고편에서 잭 스나이더 감독은 "We live in a society.(우리는 한 사회에 살고 있다.)"라는 조커의 대사도 함께 공개 더 높은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는데요.
 "We live in a society."는 조커를 상징하는 유명한 밈으로 이 대사를 예고편에서 한 것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 예고편 (출처 할리우드 리포트)

 예고편만 봤을때는 지난 조스 웨던의 저스티스 리그를 훨씬 보완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
 조스 웨던는 저스티스 리그는 DC의 최고 인기 캐릭터인 슈퍼맨과 배트맨, 원더우먼을 등장시키고도 처참한 성적을 냈죠. 실패의 요인으로는 MCU처럼 서서히 등장하는 캐릭터를 늘린 것이 아닌 갑자기 주인공 급의 캐릭터들을 등장시킴과 동시에 개연성 없이 끌고 가는 설정 등 완성도가 많이 떨어진 것이 주요 원인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예고편을 보면 잭 스나이더 감독의 저스티스 리그는 사이보그와 플래시맨, 아쿠아맨의 캐릭터를 설명하기 위한 설정이  늘어난 것을 확인 할 수 있고 여기에 더 화려해진 스테판 울프의 모습 등 화면의 연출이 더 세련되어졌다는 느낌도 들어 확실히 조스 웨던의 저스티스 리그보다 큰 기대감을 주네요.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조커와 다크사이드가 등장한 예고편을 공개한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은 현지 시각 기준 3월 18일에 HBO max를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