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슈/영화 이슈

톰 홀랜드 007 제임스 본드 역을 원한다고

by 박CINE 2021. 2. 5.

Variety 's Awards Circuit 팟 캐스트에 출연한 톰 홀랜드

영화 체리 홍보차 한 팟 캐스트에 출연한 톰 홀랜드 제임스 본드 역을 원한다고

 톰 홀랜드가 애플 티비 플러스 영화 체리 홍보차 출연한 Variety 's Awards Circuit 팟 캐스트에서 007 제임스 본드 역을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007 제임스 본드 역은 7대로 다니엘 크레이그가 맡고 있지만 다니엘 크레이그는 007 '노타임 투 다이'를 마지막으로 제임스 본드 역에서 하차를 하게 되죠.
 이에 차기 007 제임스 본드 역을 누가 맡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톰 홀랜드의 모국인 영국의 상징적인 캐릭터 007 제임스 본드

007 제임스 본드 로고
007 제임스 본드


 톰 홀랜드가 원하는 007 제임스 역은 그의 모국인 영국에서는 상징적인 캐릭터죠.
 007은 임무중 살인이 발생하더라도 영국 정부에서 보호를 해준다는 살인면허를 받은 스파이로 첩보기관인 MI-6에 소속 되어 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데요.
 1962년 1대 007인 숀 코너리 부터 2대 조지 라젠비, 3대 로저 무어, 4대 티모시 달튼, 5대 피어스 브로스넌 그리고 6대 다니엘 크레이그까지 007 제임스 본드는 약 6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엄청난 인기를 누리며 대중문화에 있어 아이콘화 되었고 그 배경이 되는 영국에는 자랑거리로 여겨졌습니다.

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그와 엘리자베스 여왕이 런던 올림픽 오프닝에 등장한 장면
런던 올림픽 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그와 엘리자베스 여왕


 2012년에 영국에서 개최된 런던 올림픽에는 오프닝에 영국의 여왕 엘리자베스 2세와 함께 헬기로 등장하기도 했을 만큼 영국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캐릭터로 영국 국적의 배우인 톰 홀랜드가 가장 탐낼만한 캐릭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차기 7대 007 제임스 본드는 누구?

 다니엘 크레이그 이후 차기 7대 제임스 본드 후보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는 요즘, 007 제임스 본드 역을 원한다는 톰 홀랜드의 이야기는 장래 희망으로 보는게 적당하죠.
 이미 개봉을 했어야 할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007 영화 '노타임 투 다이'가 개봉을 못하고 계속 미루어지고 있는 지금 차기 제임스 본드 후보에 대한 이야기도 계속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차기 7대 007은 '여자가 될 것이다', '백인이 아닌 흑인이 될 것이다'라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 중입니다.

이드리스 엘바와 레게 장 페이지
7대 제임스 본드 후보 이드리스 엘바와 레게 장 페이지


 물론 제작자인 바바라 브로콜리가 여자가 제임스 본드가 되는 일은 없을 거라고 못을 박은 상태로, 흑인 제임스 본드 후보로는 '토르', '퍼시픽 림'의 이드리스 엘바와 '포 더 피플', '브리저튼'의 레게 장 페이지가 거론되고 있는 상황.

톰 하디와 헨리 카빌
7대 제임스 본드 후보 톰 하디와 헨리 카빌


 여기에 백인인 '베놈',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의 톰 하디와 저스티스 리그의 수퍼맨 헨리 카빌도 후보로 거론되고 있고요. 
 지금 거론되고 있는 후보들과 비교했을 때 중후한 모습을 보이는 제임스 본드의 특성상 1996년 생인 톰 홀랜드가 이들과 경쟁하는건 현재로서는 무리로 보이죠.

톰 홀랜드
톰 홀랜드


 물론 톰 홀랜드가 원하는건 제임스 본드지 7대 제임스 본드는 아니겠지만요.
 하지만 지금 성장세로 봤을땐 8대나 9대 제임스 본드는 충분히 가능하리라고 봅니다.
 어쨌든 톰 홀랜드가 그의 희망처럼 007 제임스 본드가 될 수 있을지 응원하며 지켜봐야 겠네요.

 

관련 포스팅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프리퀄 주인공 윌리 웡카는 누구?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프리퀄 주인공 윌리 웡카는 누구?

차기 윌리 웡카 후보에 티모시 샬라메와 톰 홀랜드 유력  헐리우드 영화 제작사 워너브라더스가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프리퀄(속편)인 '웡카' 제작을 알렸는데요. 이와 더불어 티모시 샬

issueg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