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슈/영화 이슈

마이클 베이의 새 영화 '앰뷸런스'에 블랙 만타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캐스팅

by 박CINE 2020. 12. 14.

'앰뷸런스' 제이크 질렌할에 이어 아쿠아맨의 블랙 만타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캐스팅

아쿠아맨의 블랙 만타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마이클 베이 감독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연출한 마이클 베이 감독의 새 영화 앰뷸런스에 영화 아쿠아맨에서 블랙 만타를 연기한 야히아 압둘 마틴 2세가 케스팅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 90년대 액션 스릴러 영화의 계보를 이을 영화 '앰뷸런스'

덴마크 영화 앰귤런스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앰뷸런스는 덴마크의 영화 '앰뷸런스'를 리메이크 한 영화로 두 형제가 죽어가는 어머니의 병원비를 위해 강도를 저지르던 중 위급한 환자와 구급요원이 탄 앰뷸런스를 탈취하게 되는 내용으로 추측이 됩니다.

덴마크 영화 앰뷸런스 예고편

 

 마이클 베이 감독은 대본을 보고 무척 흥미를 느꼈다고 하는데요.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영화 스피드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 주연의 영화 나쁜 녀석들

 이 영화를 키아누리브스 주연의 '스피드'와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 주연의 '나쁜 녀석들' 같은 90년대의 액션 스릴러 영화의 계보를 이을 영화로 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앰뷸런스' 캐스팅 현황

스파이더맨의 빌런 미스테리오 제이크 질렌할
알리타 배틀 엔젤 니시아나
황혼에서 새벽까지 더 시리즈의 에이사 곤잘레스

현재 주인공 형제의 형으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 빌런 미스테리오 역을 맡았던 제이크 질렌할이 캐스팅되었으며 구급요원으로 '알리타: 배틀 엔젤' 니시아나 역, '황혼에서 새벽까지: 더 시리즈'에서 뱀파이어 퀸 '파나모니엄'역으로 '제2의 셀마 헤이엑'이라고도 불렸던 에이사 곤잘레스가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근황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야히아 압둘 마틴 2세가 닥터 맨하튼 역으로 연기한 와치맨

 이번에 캐스팅 된 야히아 압둘 마틴 2세는 HBO의 와치맨에서 닥터 맨해튼 역으로 2020년 에미상을 수상해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매트릭스4


 야히아 압둘 마틴 2세는 최근 매트릭스4 에서 키아누 리브스의 상대역으로 촬영을 마쳤으며 조지 밀러 감독의 영화 '매드 맥스'의 스핀오프 영화인 '퓨리오사'에 안야 테일러 조이, 크리스 햄스워스와 함께 캐스팅되기도 했죠.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앰뷸런스'에서는 제이크 질렌할의 상대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제이크 질렌 할


액션 스릴러 영화 '앰뷸런스'는 2021년 1월부터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련 포스팅 보기
제이크 질렌할,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 앰뷸런스에 출현

 

 

제이크 질렌할,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 앰뷸런스 출연

마이클 베이 감독의 차기작 액션 스릴러 앰뷸런스, 주인공에 제이크 질렌할 출연 마이클 베이 감독이 새롭게 연출할 영화로 앰뷸런스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이 선택한 영화 앰

issueg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