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슈/마블 영화 이슈

캐서린 뉴튼 앤트맨 합류 그리고 앤트맨 3 퀀텀 매니아에 대한 소식들

by 박CINE 2020. 12. 19.

앤트맨 3
앤트맨 3

엄청난 스케일의 시작, 마블의 앤트맨: 퀀텀 매니아 소식

디즈니 투자자의 날
디즈니 투자자의 날

 캐서린 뉴튼이 앤트맨 3 앤트맨: 퀀텀 매니아에 합류했다는 소식입니다.
 12월 10일 있었던 디즈니 투자자의 날에서 완다비전과 블랙 위도우, 스파이더맨 3 등등 향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대한 내용들이 쏟아져 나왔죠.
 이번 발표에서는 극장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선보여지게 될 마블의 드라마 시리즈와 영화들에 대해 많은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오늘은 이 소식들 중 향후 영화와 영화 간 마블의 세계관을 연결해 줄, MCU 스토리 전개를 위해 중요한 연결고리가 될 앤트맨 3에 대한 소식을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차기 슈퍼 히어로 캐시 랭의 캐릭터를 위해 캐서린 뉴튼 캐스팅

캐서린 뉴튼
캐서린 뉴튼

 서두에 말씀드렸다 시피 앤트맨 3에 캐서린 뉴튼이 캐스팅되었죠.
 캐서린 뉴튼은 앤트맨 스캇 랭의 성장한 딸인 캐시 랭으로 출연하는데요.
 사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이미 스캇 랭의 성장한 딸로 '에마 퍼먼'이 출연한 바 있었지만 이번에 캐서린 뉴튼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코믹스의 캐시 랭
마블 코믹스의 캐시 랭
영화 명탐정 피카추
명탐정 피카추에 출연한 캐서린 뉴튼


 항간에는 이번 교체를 두고 캐시 랭 캐릭터를 더 키우기 위한 포석이라고 해석하고 있죠.
 캐서린 뉴튼은 '명탐정 피카추'에 출연을 했었고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에서 살인범과 몸이 바뀌는 연기로 한참 주가가 올라 있는 상황인데요.
 앞으로 마블 코믹스에서 슈퍼 히어로로 성장하게 될 차기 슈퍼 히어로로서 캐서린 뉴튼이 더 적합하다고 판단한 듯합니다.

빌런 정복자 캉의 등장으로 엔트맨 3는 시간과 관련된 이야기가 전개될 것

조나단 메이저스
엔트맨 3에 캐스팅 된 조나단 메이저스

 엔트맨 3의 빌런 역에 조나단 메이저스가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은 있었지만 캐스팅된 빌런은 공개가 되지 않았었던 상황이었죠. 그런데 이번에 드디어 빌런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엔트맨 3에 등장할 빌런은 바로 31세기의 지구에서 태어나 시간여행이 가능한 '정복자 캉'인데요.

정복자 캉 이미지
앤트맨 3의 빌런 정복자 캉


 '정복자 캉'은 미래의 슈트인 '배틀 아머'로 엄청난 힘과 스피드를 가진 대다가 시간여행까지 가능한 미래형 사기급 캐릭터죠.
 미래에 있는 최첨단의 무기들을 순식간에 소환에 내고 고대 이집트로 건너가 엑스맨의 빌런 '엔 사바 누르'와 활동하는 등 시간 속에서 본인이 원하는 곳은 어디든 갈 수 있는 캐릭터로, 이번 정복자 캉의 등장은 엔트맨 3의 내용이 시간과 관련된 이야기로 전개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코믹스의 정복자 캉
정복자 캉


정복자 캉의 등장으로 앞으로 마블의 영화들은 멀티버스 세계관에 시간여행까지 무궁무진한 스케일을 자랑하게 됐습니다.

초대 와스프에 의해 확장 될 양자 영역

앤트맨 3 공식 로고
앤트맨 공식 명칭 앤트맨: 퀀텀 매니아

 이번에 확정 된 앤트맨 3의 공식 명칭은 앤트맨: 퀀텀 매니아 입니다.
 퀀텀은 양자를 뜻하죠.
 제목만 보아도 양자에 대한 내용이 지난 엔트맨 시리즈보다 더 확장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앤트맨의 한 장면
앤트맨의 양자 영역
앤트맨 2에 나온 양자 영역
미셸 파이퍼
초대 와스프 자넷 반 다인 역의 미셸 파이퍼


 이렇게 더 확장 될 수 있는 이유로는 양자 영역에 있다가 돌아온 초대 와스프 '자넷 반 다인'(미셸 파이퍼 분)의 존재 때문이죠.
 마블의 많은 팬들은 현재 양자 영역을 통해서 새로운 빌런들이 등장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는데요.
 그 만큼 양자 영역에 있어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자넷 반 다인'이 이번 앤트맨 시리즈에서 어떤 역할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멀티버스에 시간 여행까지, 마블의 엄청난 스케일의 시작 엔트맨: 퀀텀 매니아

스파이더맨 3
스파이더 맨 3
앤트맨과 와스프
와스프와 앤트맨

 

 현재 스파이더맨 3가 멀티버스 세계관으로 스파이더맨 3개 시리즈의 스파이더맨과 빌런들이 한 곳에 모일 것으로 예상이 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여기에 앤트맨 3인 '엔트맨: 퀀텀 마니아'에서는 시간 여행이 가능한 정복자 캉이 등장하면서 그렇지 않아도 큰 스케일을 자랑하던 마블이 앞으로 더 엄청난 크기의 스케일을 갖출 것으로 보입니다.

엑스맨 출연진
디즈니가 판권을 인수한 엑스맨
마블 코믹스의 엑스맨
마블의 엑스맨


 추가적으로 마블의 팬들은 양자 영역에 의해 특별한 능력을 가지게 된 '자넷 반 다인'을 계기로 돌연변이에 대한 이야기 즉 엑스맨에 대한 시작이 '엔트맨: 퀀텀 마니아'로부터 이어지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20세기 폭스가 소유하고 있던 엑스맨의 판권을 디즈니가 인수함으로 해서 이 추측도 전혀 불가능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죠.

마블의 판타스틱 4 로고
판타스틱4


 그리고 언급이 된 엑스맨에 이은 또 한 가지 최근 마블에서 리부트를 확정 지은 판타스틱 4가 이번 '엔트맨: 퀀텀 매니아'에서 카메오로 먼저 출연할 거라는 이야기도 돈다고 하니.~

 본격적인 멀티버스 세계관을 선보일 스파이더맨에이어 '엔트맨: 퀀텀 매니아'가 마블의 엄청난 스케일의 또 다른
시작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정말 양파처럼 까도 까도 계속 나오는 마블입니다.

마블 페이즈 4
마블 페이즈 4

 마블의 엄청난 스케일의 또 다른 시작 새로운 캐시 랭 캐서린 뉴튼이 합류한 '엔트맨: 퀀텀 매니아'는 2022년 개봉 예정입니다.

관련 포스팅 보기
판타스틱4 리부트, 스파이더맨의 존 왓츠 감독이 연출 확정
 

판타스틱4 리부트, 스파이더맨의 존 왓츠 감독이 연출 확정

톰 홀랜드 주연의 스파이더맨의 감독 존 왓츠 판타스틱4 리부트 연출 확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존 왓츠 감독이 연출하는 또 하나의 마블 시리즈를 예고했습니다.  새 영화

issueg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