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슈/영화 이슈

허성태, 손호준, 이규형 대세 배우가 출연하는 코미디 영화 '스텔라' 예고편 공개

by 박CINE 2022. 3. 6.

 현대 자동차에서 만든 추억의 차 스텔라를 아시나요? 올드카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1987년식 스텔라를 소재로 허성태, 손호준, 이규형 등 대세 배우가 출연하는 코미디 영화 '스텔라'가 4월 개봉 소식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허성태, 손호준, 이규형 주연의 영화 스텔라 포스터
스텔라/출처=CJ ENM

 

영화 '스텔라'는 어떤 영화?


 추억의 자동차 스텔라를 소재로 한 영화가 등장을 했습니다. 올드카 스텔라는 1983년부터 1997년까지 생산된 현대자동차의 중형 세단이죠. 이 차종은 쏘나타의 직계 선조급 차종이라 할 수 있는 자동차로 실제 1세대 쏘나타가 스텔라의 차체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2000년대 초까지만 해도 택시로도 흔히 볼 수 있었던 차이지만 이제는 시대의 뒤 안길로 사라진 대표적인 추억의 올드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추억의 차를 소재로 한 영화 '스텔라'는 '옵션은 없지만 사연이 많은 최대 시속 50km의 자율주행차 스텔라와 함께 보스의 사라진 슈퍼카를 쫓는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극 중 이규형 배우가 자신의 절친인 차량 담보대출 업계 에이스 손호준의 고급 슈퍼카를 빼돌리게 되는데 이 고급 슈퍼카의 주인이 살벌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허성태인 것, 영화는 이로 인해 위기에 몰린 손호준이 위기를 극복하고자 아버지의 유산인 스텔라를 타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코믹 드라마라고 하네요.

 


'스텔라' 예고편

스텔라 예고편

 

 예고편에는 상중 위기에 몰린 손호준의 모습이 부각이 되고 있죠. 예고편에 비친 손호준은 살벌한 허성태를 벗어나고 또 이규형을 잡기 위해 오래된 스텔라를 타는 모습이 비치는데요. 마지막, 스텔라의 내비게이션이 낭떠러지로 인도하는 장면은 이 차를 통해서 얼마나 고생을 할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대세 배우 허성태 배우로 인해 홍보의 무게감을 더한 영화 '스텔라'

영화 스텔라에 출연한 이규형, 손호준, 허성태 배우의 모습
이규형, 손호준, 허성태/출처=CJ ENM


 '스텔라'는 2019년 9월 촬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2022년 4월 개봉이라면 영화의 개봉이 많이 늦어진 거죠. 하지만 오히려 늦어진 것이 영화의 홍보에는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유는 허성태 배우 때문. 2019년 당시 캐스팅이라면 손호준 배우는 이미 '응답하라 1994'로 이규형 배우는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이미 대세 배우로 올라섰던 시기이지만 다소 어딘가 무게감이 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당시 큰 주목을 받지 못하던 허성태 배우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인해 큰 주목을 받은 만큼, 지금 개봉하는 것이 영화의 홍보에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늘이 허성태 배우를 주기 위해 영화에 잠시 어려움을 준 것일까요? 짧긴 하지만 예고편으로 본 영화 '스텔라' 기대가 되네요.

 예고편을 공개한 허성태, 손호준, 이규형 배우가 출연하는 코미디 영화 '스텔라'는 2022년 4월 개봉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