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슈/영화 이슈

'메이의 새빨간 비밀'에 BTS 지민을 모델로 한 인물이 등장한다?

by 박CINE 2022. 3. 11.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메이의 새빨간 비밀'이 디즈니 플러스에 2022년 3월 11일 공개되는 가운데 유명 매체 스크린 랜트는 극 중 등장하는 보이밴드 4*타운 멤버 중 한 명이 BTS 지민을 모델로 한 인물이라고 추측을 했습니다.

메이의 새빨간 비밀 포스터와 BTS 사진
메이의 새빨간 비밀, BTS/출처=인스타그램

'메이의 새빨간 비밀'은 어떤 내용? 그리고 BTS 지민을 모델로 한 인물은 누구?

 BTS의 인기는 전 세계적으로 대단하죠. 발매하는 곡마다 빌보드 차트 1위는 물론 전 세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슈퍼 참치'의 경우 공식적으로 발표한 곡도 아닌 BTS 멤버 진이 자신의 생일에 무료로 배포한 곡임에도,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챌린지가 남녀노소 전 세계에 퍼지기도 했었죠. 이런 BTS를 모델로 한 캐릭터가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에 등장했다고 하니 그 대상은 바로 '메이의 새빨간 비밀'의 주인공들이 흠모하는 그룹 4 타운이 되겠습니다.

 

메이의 새빨간 비밀 예고편


 '메이의 새빨간 비밀'은 흥분을 하면 거대한 너구리 판다로 변해버리는 13살 소녀 메이의 이야기를 다루는 애니메이션으로 사춘기 소녀에 대한 내용을 소재로 삼고 있는데요. 영화는 엄마와의 관계나 친구 관계 등 사춘기 소녀라면 고민할 만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나 주인공 메이는 사춘기 소녀답게 보이그룹 4 타운의 팬으로 등장을 하는데, 이 보이그룹 4 타운 멤버 중 한 캐릭터가 BTS 지민을 모델로 했다는 거죠.

메이의 새빨간 비밀에 등장하는 4타운의 모습
메이의 새빨간 비밀 보이 그룹 4타운/출처=월트 디즈니

 

 극 중 보이그룹 4 타운은 5인조 밴드로 빅뱅과 2PM 등 케이팝 아이돌을 참고하기도 했다 알려졌으며, 애니메이션에서 이 그룹이 부르는 곡들은 빌리 아일리시와 피니어스 오코넬 남매가 작사 작곡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4 타운의 태영과 BTS 멤버 지민

 스크린 랜트에 따르면 4 타운의 멤버 중 태영이라는 캐릭터가 BTS 멤버인 지민을 기반으로 했다고 추측했습니다. 그 근거로 이 태영이라는 캐릭터는 피어싱 된 귀와 네일아트가 된 손톱, 염색을 한 머리 그리고 약간 삐뚤어진 앞니를 들었는데요. 이런 점들이 아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지민의 아이코닉한 특징이라고 평가하기도 했네요.

 

BTS 지민과 4타운 태영/ 출처=인스타그램


 닮았나요? 어찌 되었든 이런 추측 자체가 전 세계적으로 BTS의 위상을 이야기하는 것 같아 뿌듯해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메이의 새빨간 비밀'에 등장하는 반가운 인물 '산드라 오'

 '메이의 새빨간 비밀'에는 또 한 사람의 반가운 인물이 목소리로 등장을 합니다. 그 인물은 주인공 메이의 엄마로 등장하는 산드라 오. 한국계 캐나다인인 산드라 오 배우는 '기생충'의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은 물론 '오징어 게임'의 미국 배우조합상 시상식에서도 한국 콘텐츠의 수상에 크게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울컥하게 하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한국어 엄마라는 단어를 제목으로 한 소니 픽처스의 할리우드 영화 '엄마(UMMA)'의 개봉을 앞두고 있기도 합니다.

 

관련 포스팅

산드라 오 주연 한복 귀신 등장하는 공포 영화 '엄마' 예고편 공개

 

산드라 오 주연 한복 귀신 등장하는 공포 영화 '엄마' 예고편 공개

 한국계 할리우드 유명 배우 산드라 오 주연의 공포 영화 '엄마'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샘 레이미가 제작에 참여하고 한국어를 제목으로 한 이 영화의 예고편에는 한복을 입은 귀신을 비롯

issuego.tistory.com

 

 


 BTS 지민을 모델로 한 보이밴드 캐릭터와 산드라 오의 목소리 연기를 들을 수 있는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메이의 새빨간 비밀'은 2022년 3월 11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